생에 처음한 결혼 프로포즈 성공적으로 마쳤어요!^^ (1)
작성자 박찬일

안녕하세요 ~

저는 1월 14일 밤 11시에 결혼식 2주 남겨놓고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캐나다에 거주하며 여동생 소개로 지금의 여친을 한국서 만나 결혼승낙을 받고

결혼날을 잡고 여친의 압박에 시달리며 프로포즈를 미루다미루다 저번주에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시간에 쫓기며 인터넷을 뒤지다 알게된 러브봄. 18층 고층의 아름다운 야경이 너무 마음에 들었고, 기본구성 이상에 있는 

히노키 족욕 서비스,영상편지 무료제작, 셀프촬영이 가능한 카메라 삼각대,리모컨 제공구성도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추천받아 커플코스 A 를 이용했는데요, 제가 선택을 못해서 전화드리고 문자드리고 귀찮게 했는데도 불구하고 

친절이 응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합니다.

커플코스 A 가성비가 아주 좋았습니다. 4만원 할인된 가격에 와인,케잌, 꽃 선물도 할수 있었답니다.

열린 문으로 여친이 들어가고 놀라고 "아 뭐야" 를 연발하는 모습, 웃음과 기쁨이 가득찬 그 표정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네요 ~ 카메라 조작이 서툴어 문자로 문의하고 그것도 충분하지 않아 직접 와 도와주셔서 덕분에 추억에 남을 사진 많이 찍었답니다.

결혼식날을 받아놓고 여친 인사시킨다고 친구들을 이벤트 당일 늦게까지 만나느라 도착을 늦게해서 시간 연장을 부득이하게 했었습니다. 끝나기 불과 몇분 남겨두고 연장 신청했음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친절이 배려해주셔서 기억에 많이 남을 좋은 추억의 시간들 더 가질수 있었습니다. 저는 1시간 30분 이용했는데요, 여친이 가기 싫어하더라구요 ~ ㅋ 중간에 연장 가능하니 이용해 보시고 문자로 연장신청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영상편지에 사용될 문구, 사진들도 늦게 보내드렸는데 싫은 내색 한번 안하시고 친절이 대해주시고 삽입될 노래도 선택할수 있어 매우 좋았습니다.

이벤트 다음날 삼각대를 이용하여 셀프로 찍었던 사진들, 보았던 영상편지도 이메일로 바로 보내주시어 매우 좋았네요.

결혼은 했는데 아직 프로포즈 못한 처남에게 러브봄 소개 시켜줄 생각입니다 ~ 다시한번 덕분에 프로포즈 성공적으로 마칠수 있었다고, 신경써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고 전합니다!^^

 

* 따근따근한 저희 사진들 제일 위에 2장 있네요 ~ ㅋㅋ

 

댓글목록

러브봄님의 댓글

러브봄

와우 고객님~~

이벤트 진행도 늦은시간에 하시고 매우 바쁘게 생활하시는 분 같은데

바쁜시간 쪼개어 이렇게 소중한 후기를 다 남겨주시니 너무 감사하네요^^

고객님처럼 프로포즈를 어떻게할지몰라 미루시다가

결혼식날짜가 다가와 압박을 느끼고 연락주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바로 그런 분들을 위해 저희 러브봄이 있는거구요.

예비신부님을 사랑하는 마음이야 누구못지않게 크신분들이지만

프로포즈라는걸 어디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시는 예비신랑님들은

더이상 고민은 노노!! 망설임도 노노!! 저희에게 바로 연락만 주시면 됩니다~! ㅎㅎ

처남분 저희 러브봄에서 프로포즈 진행하시면 지인소개 서비스 해드릴테니

고객님 소개로 오셨다는 말씀 꼬옥 하시라고 해주세요.

두분 얼마남지않은 결혼준비기간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웨딩마치 울리시길 기원합니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